madownloadrd 삭제 방법 필수 프로그램 아닙니다.

중요 문서나 증명서 발급 및 출력에 위변조 방지 프로그램으로 설치되는 madownloadrd는 여러분들이 평소에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필수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직장에서 수시로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꼭 설치하고 있어야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것이죠. 어차피 madownloadrd를 삭제해도 나중에 그 사이트를 다시 이용할 때 설치할 수 있으니까 지금 바로 삭제하러 가볼까요?


madownloadrd 삭제 방법

혹시나 작업 관리자에 시작 프로그램이나 프로세스에서 항상 실행되고 있는 것은 아닐지 확인을 해봤는데 다행인건지 제가 찾지 못한 것인지 madownloadrd 프로그램은 보이지 않더라고요. 메모리를 잡아먹지 않고 있어서 삭제하지 않아야 하는 이유가 될 수 없겠죠. 바로 삭제 진행합니다.

먼저 작업 표시줄에 시작 버튼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메뉴가 열리는데 그 중에 설정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윈도우 설정 화면이 열렸나요? 그러면 버튼마다 간단 기능 설명이 작성되어 있는데 설치 제거라고 적혀 있는 앱 버튼을 클릭하세요. 평소 프로그램 삭제를 하지 않는 분들은 옛날에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을 삭제하지 않았었나? 라고 생각하실 것 같은데 윈도우 10 에서는 제어판에서 삭제도 가능하지만 새롭게 추가된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앱 및 기능 화면으로 넘어와서는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검색하는 공간에 ma를 입력하거나 스크롤 하면서 madownloadrd 프로그램을 찾아서 삭제를 진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