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websafer 삭제 방법 stdep & keris 공통 내용

몇 곳의 사이트에서 웹 보안으로 mawebsafer_stdep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웹 DRM 보안으로 mawebsafer_keris 프로그램을 설치했다면 어떻게 삭제해야 할까요? 참고로 이 두 개의 프로그램은 마크애니에서 제작되었는데 설치를 완료하고 작업 관리자에서 살펴보니 시작 프로그램으로 설정되지 않았고 프로세스 목록에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물론 제가 꼼꼼하게 살펴보지 못해서 찾지 못한 것일 수 있겠지만요.


mawebsafer 삭제 방법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mawebsafer 프로그램을 설치했지만 그 사이트를 언제 또 이용할지도 모르고 내가 평소 컴퓨터를 하는데 필수 프로그램도 아니니까 삭제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mawebsafer 프로그램 stdep와 keris 모두 삭제 방법은 같으니까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먼저 작업 표시줄 왼쪽에 보이는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제어판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엔터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로 클릭해서 실행하세요.

제어판 화면에서는 제일 하단에 보이는 프로그램 및 기능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평소에는 윈도우 10 업데이트로 추가된 앱 및 기능에서 삭제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렸는데 이번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삭제하려는데 오류가 발생되더라고요. 하지만 제어판에서 삭제를 해보니까 오류 없이 삭제가 진행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 곳에서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목록으로 살펴볼 수 있는데 위와 같이 mawebsafer 프로그램을 찾으세요. 저는 두 개의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했지만 여러분들은 stdep 프로그램이나 keris 프로그램을 설치하셨을거예요. 삭제하려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마우스로 더블 클릭을 해주시거나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고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