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safer 5.0 삭제 방법 어떻게 살아남았니?

최근 각종 사이트에서 설치되는 보안 프로그램 삭제 방법 포스팅을 작성하다보니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삭제하고 반복했던 것 같은데요. 현재는 제 컴퓨터에 보안 프로그램이라고 설치했던 것을 모두 제거했는데 작업 관리자를 살펴보다가 image safer 5.0 프로그램이 살아남아 메모리를 잡아먹고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이유로 살아남았는지 모르겠지만 깔끔하게 제거해볼게요.


image safer 5.0 삭제 방법

먼제 제 컴퓨터에 살아남은 image safer 5.0 프로그램이 어떻게 나오고 있는지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작업 관리자를 실행해여 캡쳐했습니다.

위와 같이 작업 관리자 프로세스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앱과 서비스를 살펴보는데 image safer 5.0 프로그램이 3개나 실행되고 있었는데요. 많은 메모리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필요하지 않아서 모든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하는데 이렇게 살아남았다는 것이 괜히 찝찝하고 빨리 삭제하고 싶어졌습니다.



위에 링크는 image safer 5.0 제작사인 마크애니에서 제공하는 삭제모듈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인데요. 클릭하시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삭제모듈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보니 위와 같이 image safer 5.0 삭제 관련 내용이 작성되어 있네요. 현재 모든 보안 프로그램도 삭제했으니 image safer 5.0 프로그램도 필요하지 않고 만약 나중에 필요하다고 해도 그 사이트에서 설치가 가능하니까 삭제하면 됩니다. 삭제모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삭제모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제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삭제모듈을 실행하니 위와 같이 마크애니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을 삭제하겠냐고 물어보는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예 버튼을 클릭해서 계속 진행하세요.

모든 삭제가 완료되고 다시 작업 관리자에 프로세스에서 image safer 5.0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던 위치를 확인하니 깔끔하게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같이 깔끔하게 삭제가 되었다면 좋았을 것 같은데 왜 이렇게 불편하게 삭제모듈을 받아서 실행해야 삭제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