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팝] 카카오톡으로 돈벌기?



 

안녕하세요. 한글2007입니다.


카카오톡으로 돈버는 어플 캐시팝 포스팅 두번째네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지 궁금해 집니다.


첫 포스팅 쓸때만 하더라도 추천인 기능이 따로 없어서

설치 링크를 통해서 설치를 해야만 자동으로 추천이 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하면서 추천링크를 통하지 않고 설치를 하셔도

어플 회원가입 하실때에 추천인 등록하는 기능이 생겼네요.


추천인에 한글2007 쓰는거 알아두세요~!


 


제가 캐시팝을 설치하고 나서 벌써 6일이 지났습니다.

카카오톡 하고나서 뒤로가기로 카카오톡을 종료 하면 캐시팝 팝업창이 뜨는데요.

꾸준히 하다보니 



적립금이 3,229원이 모였습니다.

제가 카카오톡을 자주 하지 않아서 생각보다 잘 못모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뭐든 꾸준히 적립금 쌓고 쌓다보면 출금했다는 포스팅 쓸 날이 오겠죠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