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pert30 viewer 삭제 방법 같은 기능 다른 이름?

바로 어제 작성했던 rexpert30 print service 프로그램과 같이 클립소프트에서 만들어진 rexpert30 viewer 프로그램은 설치를 요구하는 사이트에 작성된 설명을 읽어보면 이름만 다를 뿐 기능은 같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출력물 미리보기와 인쇄 기능을 제공하는 rexpert30 viewer 프로그램은 어떻게 삭제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xpert30 viewer 삭제 방법

rexpert30 print service 프로그램은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시작 프로그램으로 설정되어 메모리를 잡아먹었지만 rexpert30 viewer 프로그램은 시작 프로그램으로 설정되지 않고 작업 관리자 프로세스에도 실행되고 있는 것을 찾지 못하겠더라고요. 사이트에서는 프로그램 설명에 문서 미리보기와 인쇄 기능을 제공한다고 두 개의 프로그램에 공통적으로 작성되어 있었는데 프로그램 이름이 다른 것 처럼 완전 똑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아닌가봐요.

rexpert30 viewer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제어판에서 진행하는 과정으로 설명할게요. 먼저 작업 표시줄 왼쪽에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서 제어판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제어판 앱이 나오는데 클릭해서 화면을 열어주세요.

제어판 화면이 열리면 맨 밑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클릭해서 프로그램 및 기능 화면으로 넘어가면 rexpert30 viewer 프로그램 삭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화면이 열리면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목록으로 살펴볼 수 있는데 rexpert30 viewer 프로그램이 최근 설치되었다면 정렬 기준을 설치 날짜로 변경해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스크롤 하면서 아래쪽에 rexpert30 viewer 프로그램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마우스 우클릭으로 제거를 클릭하거나 더블 클릭으로 바로 삭제를 진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