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이름 바꾸는 법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기

페이스북(페북)에 처음 가입할 때 입력하는 이름을 새롭게 바꾸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스마트폰에 설치된 모바일 앱에서 페북 이름 바꾸는 법 아주 쉽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이름을 입력하는 것을 제외한 7번 터치로 이름 변경이 완료되었는데요. 어떻게 했는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페북 이름 바꾸는 법

제가 포스팅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스마트폰에 설치된 페이스북 앱에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사이트에서 변경하는 방법과 다르게 진행되니 참고하세요.

페북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햄버거 버튼(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첫 번째 터치네요.

메뉴 화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평소 페북을 거의 사용하지 않아서 확인하지 못했는데 업데이트되고 새롭게 바뀌었더라고요. 화면 하단에서 설정과 공개 범위를 터치해주세요. 이제 두 번째 터치를 했습니다.

설정과 공개 범위를 터치하면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요. 첫 번째로 보이는 설정을 터치하면 됩니다. 여기까지가 7번의 터치 중에서 세 번째 터치입니다.

이동된 화면에서 상단에 계정 설정 항목에 개인 정보를 보면 세부 설명에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 곳에서 이름을 변경할 수 있겠네요. 개인 정보를 터치하면서 네 번째 터치가 진행되었습니다.

개인 정보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상단에 처음 가입할 때 작성했던 이름이 보이네요. 이름을 변경하려면 터치하세요. 아직 다섯 번째 터치만 진행되었습니다. 아직 두 번의 터치가 남았어요.

드디어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할 수 있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이곳에서 변경하고 싶은 이름을 입력하세요. 참고로 이름 입력하는 공간 아래 알림을 보면 이름을 변경하고 60일 동안 다시 변경할 수 없다고 하니까 원했던 이름을 틀리지 않게 잘 입력하셔야 합니다. 모두 입력했으면 아래 변경 내용 검토 버튼을 터치하세요. 아직 여섯 번째 터치입니다.

새로운 이름을 한글로 입력하거나 영어로 입력하거나 위와 같이 새로운 이름 미리 보기에서 프로필에 표시할 방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이름 중에서 원하는 것으로 선택한 다음에 페북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변경 내용 저장을 터치하면 됩니다. 드디어 7번의 터치가 모두 끝났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이름 미리 보기 화면이 다시 나오네요. 이 곳에서는 방금 저장했던 이름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