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통장 사본 앱에서 바로 저장하는 방법

오프라인 영업점이 없는 케이뱅크 입출금 통장으로 월급이나 거래 금액을 받기 위해 통장 사본이 필요하다면 스마트폰 앱에서 바로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PDF 파일로 케이뱅크 통장 사본을 저장해서 이메일로 보내거나 프린터로 출력해보세요. 참고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캡처를 진행했는데 아이폰에서는 화면이 같은지 다른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케이뱅크 통장 사본

케이뱅크가 업데이트되면서 새롭게 화면 인터페이스가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통장 사본 확인하는 과정도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그래서 제 블로그에 새로운 포스팅을 작성했으니 검색해서 확인해주세요.

 

케이뱅크 통장 사본이 당장 필요한 상황에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케이뱅크 앱을 실행하고 우측 하단에 메뉴 탭을 선택하세요. 화면이 바뀌었으면 우측 상단에 돋보기를 터치합니다.

검색하는 화면에서는 상단에 메뉴/상품 탭을 선택하셔야 검색 결과로 나옵니다. 증명서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개인뱅킹-뱅킹관리-증명서발급 메뉴가 보이실거예요. 선택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증명서발급 화면으로 넘어와서 예금 항목 첫 번째 메뉴에 바로 통장사본 출력이 보이네요. 터치하고 통장사본 출력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통장사본 출력 화면을 보면 현재 개설되어 있는 통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름이 나오고 바로 아래에 PDF 저장하기 버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는 케이뱅크에서 1개의 통장만 개설했는데 여러개 개설하신 분들은 통장마다 이름 아래에 저장하기 버튼이 배치되어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PDF 저장하기 버튼을 터치했는데 제 경우에는 연결 프로그램으로 PDF 뷰어를 선택하라고 나오더라고요. 저는 원드라이브와 드롭박스를 설치해서 위와 같은 PDF 뷰어를 선택할 수 있게 나왔는데 스마트폰에 설치된 프로그램에 따라서 다르게 나오니까 여러분들이 원하는 뷰어로 선택하세요.

저는 구글 드라이브 PDF 뷰어로 케이뱅크 통장 사본을 열어보았습니다. 어떤 뷰어로 열어보셨는지에 따라서 저장할 수 있는 버튼의 위치가 다르니까 잘 찾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다운로드된 케이뱅크 통장 사본은 내 파일 앱과 같은 파일 탐색기 앱을 실행하고 Download 폴더로 찾아가보시면 PDF 파일로 저장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이메일로 보내시거나 프린터로 출력해서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