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MStartUpApp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하세요?

작업 관리자에 시작 프로그램을 보는데 정체가 무엇인지 모르겠는 LMMStartUpApp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만약 애드웨어나 바이러스 프로그램이라면 바로 삭제해야 하니까 빠르게 이 프로그램의 정체를 확인해보고 어떻게 설치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LMMStartUpApp 정체는?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저처럼 시작 프로그램에 LMMStartUpApp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보고 궁금한 마음에 검색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된 LMMStartUpApp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아이콘을 보면 대충 어떤 프로그램인지 감이 오는데 이 프로그램은 아이콘을 봐도 도저히 모르겠더라고요.

LMMStartUpApp 정체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프로그램을 선택한 다음에 마우스 우 클릭을 해보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 파일 위치 열기를 클릭합니다.

LMMStartUpApp 파일이 포함된 폴더가 열리고 그 안에 들어있는 파일을 살펴보시면 LMMStartUpApp 프로그램의 정체가 무엇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제가 최근에 LG 모니터 드라이버를 설치했는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같이 받았던 모니터 화면 제어 OnScreen Control 프로그램이었습니다.

OnScreen Control 프로그램은 위와 같이 모니터 화면을 분할하는 기능과 모니터 영상 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면 분할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필요하지 않은 프로그램입니다.

만약 LMMStartUpApp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작업 표시줄 왼쪽에 보이는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 앱 및 기능을 입력하고 클릭해서 실행하세요.

앱 및 기능 화면이 열렸으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OnScreen Control 프로그램을 찾아서 클릭하고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