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Sign For PC 시작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방법

작업 관리자 시작 프로그램 목록에서 평소에 보이지 않던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다면 어떻게 제거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어떤 이유로 설치되었는지 모르니까 이유를 알아보고 삭제 방법까지 확인해보세요.



AnySign For PC 설치 이유

먼저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을 삭제하기 전에 이 프로그램이 설치된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컴 시큐어 사이트에 등록된 AnySign For PC 프로그램 설명 내용을 확인해보면 구글 NPAPI 폐지에 완벽 대응을 위한 Non-ActiveX 기반 웹 구간 암호화 솔루션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적용분야를 살펴보면 인터넷 뱅킹과 공공기관 사이트에서 적용되었다는 것으로 보아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이 설치된 이유는 ActiveX를 사용할 수 없는 브라우저로 위 사이트를 이용했기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AnySign For PC 삭제 방법

컴퓨터에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이 설치된 이유를 확인했으니 이제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삭제를 진행할 수 있으니까 아래 내용을 보시고 따라서 진행하세요.

작업 관리자 시작 프로그램에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다면 컴퓨터가 부팅되고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메모리 점유율이 높아지게 되는데요. AnySign For PC 프로그램 메모리 점유율이 높은 것은 아니라서 무조건 삭제하셔야 합니다! 이런 것은 아니지만 이런 프로그램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렉이 발생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을 삭제하려면 작업 표시줄 왼쪽에서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 '앱 및 기능'을 입력해 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시스템 설정 앱 및 기능이 검색되는데 클릭해서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앱 및 기능 화면이 열리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목록은 이름순으로 정렬되어 있기 때문에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찾으셨으면 제거 버튼을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