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PC 버전 다운로드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에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가 기본 앱으로 설치된 기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사용자도 늘어나면서 설치해서 사용하는 다른 오피스 앱보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에 익숙해진 분들이 많아졌어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다운로드

스마트폰 앱으로 익숙해진 분들께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도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를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PC 버전 설치 파일을 받으려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아주 쉬운데요. 검색 포털 아무 곳에서나 폴라리스 오피스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했어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 페이지 중간에 다운로드 버튼은 보이지 않네요. 상단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는 방법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화면을 살펴보면 위와 같이 3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거예요. 첫 번째 무료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나 두 번째 프로&비지니스 버전 다운로드 버튼 아무 것이나 클릭하고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같은 파일로 받아지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무료 버전, 프로 버전 설치 파일은 제가 다 받아보니까 파일 이름, 파일 크기 모두 같았습니다. 무료 버전으로 설치 완료 후 라이선스 키를 입력하면 프로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인 것 같아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실행하기

설치 파일을 받았으면 이제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설치를 진행하고 실행해봐야겠죠. 지금 바로 진행해봅시다.

설치 화면이 열리고 바로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되는데 다음 화면에서 바로 설치가 시작되니 사용자가 따로 설정하는 것은 없어요.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왼쪽 하단을 보시면 글꼴 추가 설치하기에 체크되어 있는 것이 보이죠. 여러분들이 따로 구매하거나 무료 폰트를 설치한 경우에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에서 폰트를 사용하기 위하여 추가 설치하는 기능이 필요한 것인데요. 기본 폰트로 사용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체크 해제한 다음에 완료 버튼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를 실행하시면 로그인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화면 하단에는 로그인 없이 무료로 7일 체험하는 링크가 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7일 사용하려고 설치한 것이 아니니까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빠른 로그인으로 구글, 페이스북 계정을 지원하고 있네요.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기록을 그대로 가져와서 사용하려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것이 맞겠다 싶어 저는 구글 계정을 선택했습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그런 것인지 실행된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위와 같이 모바일 연결을 추천하는 화면이 열렸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실행까지 완벽하게 진행하였습니다. 기본적인 문서 작업 기능은 무료 버전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하다가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고 싶거나 제한된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프로 버전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