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ncclick 제거 방법 수시로 뜨는 인터넷 광고창

인터넷을 이용하다보면 내가 설치하지 않았는데 언제 설치되었는지도 모르는 악성 프로그램이 모니터에 광고를 띄우는 것을 만나보게 됩니다. 설치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고 제거할 수 있다면 그나마 괜찮은데 이런 프로그램은 목록을 살펴보면 나오지도 않아서 큰 걱정이죠. 백신 프로그램에서도 찾아내지 못하는 이런 프로그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l.ncclick 제거 방법

보통 cl.ncclick 같은 프로그램을 보면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다운받아 실행했을 때 함께 설치되는 악성 프로그램인데요. 컴퓨터를 잘 안다는 사람들도 방심해서 본인도 모르게 설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악성 광고 프로그램 cl.ncclick를 제거하려면 악성코드 제거하는데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MZK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MZK는 무료로 제공되고 다른 프로그램에서 찾아내지 못하는 악성코드를 찾아내서 제거해주고 있어요. 파일을 받으시려면 구글에서 MZK를 검색하고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오면 공식 사이트 세부 링크에 있는 무료 내려받기를 클릭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는 링크를 클릭했기 때문에 파일 내려받기 준비중 화면이 나올거예요. 5초 기다리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시고 폴더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6개의 텍스트 파일과 1개의 폴더가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테니까 꼭 한 번은 읽어보시는 것이 좋아요. 이제 cl.ncclick 악성 광고 프로그램을 제거하기 위해서 MZK를 실행하려면 폴더로 이동합니다.

malzero 폴더로 이동해서 start 파일을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위와 같이 메뉴가 열리는데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해서 MZK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cl.ncclick 프로그램을 포함해서 다른 악성 프로그램을 모두 제거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