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Sign4PC 프로그램을 삭제해야 하는 이유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할 때 설치해야 하는 보안 프로그램 AnySign4PC를 삭제하셔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직업이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사이트 이용이 끝나면 삭제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AnySign4PC 삭제 이유

요즘은 컴퓨터 사양이 느리지 않으니까 프로그램 한 개 정도 삭제하지 않는다고 성능에는 문제가 생기지 않겠지만 이런 프로그램이 한 개 이상이 설치되어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아무리 성능이 좋다고 하더라도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렉이 발생한다거나 컴퓨터 부팅 속도가 느려지고 데이터 저장이나 실행하는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뭐 프로그램을 설치했다고 부팅 속도가 느려지겠어? 하시겠지만 분명 느려지게 됩니다. 그 이유는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컴퓨터를 부팅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니까 그 정도의 시간이 느려지는 것이죠. 작업 관리자에서 시작 프로그램 탭을 선택하시면 AnySign4PC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AnySign4PC 프로그램을 삭제하시려면 작업 표시줄에서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 앱 및 기능을 입력하고 검색된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살펴보면서 AnySign4PC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AnySign4PC 프로그램을 찾으셨으면 선택한 다음에 제거 버튼을 클릭해서 깔끔하게 삭제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