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Kdownloader 다운로드와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찾아보면 유튜브 영상을 PC에 저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많이 나오는데 사용 방법 쉬운지 어려운지에 따라서 사용자가 많고 적음이 나뉘게 됩니다. 오늘 포스팅으로 작성하는 8Kdownloader 프로그램은 사용 방법이 쉬워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어요. 어떻게 설치 파일을 받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8Kdownloader 설치 파일

유튜브 영상을 받는 방법은 밑에 작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8Kdownloader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을 확인해보시죠. 제가 구글, 네이버, 다음에서 검색해보니 네이버와 구글에서 쉽게 공식 사이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구글에서 검색한 이미지를 올렸습니다. 8Kdownloader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에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가 나와요.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8Kdownloader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보니 PC용 설치 파일을 받는 버튼과 모바일용 음악 다운로드 앱을 설치할 수 있는 마켓 이동 버튼도 보이네요. PC용 8K 동영상 다운로더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이트를 살펴봤더니 한국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인가 봐요? 보통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외국에서 제작된 것들이 대부분인데 8Kdownloader 프로그램이 사용자가 많았던 이유가 있었군요. 

8Kdownloader 설치 파일을 다 받으셨으면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 과정에 설정하는 화면은 없고 버튼 3번 클릭이면 설치를 완료할 수 있네요. 참고로 공식 사이트에 8Kdownloader 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이 적혀있는데 사이트에서 확인하셔도 좋고 제 블로그에서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확인하세요.

 

 

8Kdownloader 사용 방법

설치가 완료된 8Kdownloader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유튜브 동영상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공식 사이트에서 사용 방법을 확인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용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8Kdownload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화면 왼쪽 상단에서 검색하려는 사이트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구글, 유튜브, 인스타그램이 있는데 유튜브로 변경해주세요. 그리고 화면이 유튜브로 변경되면 받고 싶은 영상을 검색해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받고 싶은 영상을 선택해서 재생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오른쪽 하단에 위와 같이 오디오 다운로드와 비디오 다운로드 버튼이 나올 거예요.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검색되지 않는 음악을 찾아서 오디오 다운로드를 시도하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비디오 다운로드를 클릭해볼게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더니 가장 중요한 저작권 관련 내용이 팝업 화면으로 열렸습니다. 정말 중요한 내용으로 저작권 신경 쓰지 않고 다운로드한 파일을 사용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세요.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8Kdownloader 사용 방법에 관련된 설명은 마지막까지 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상 화질이나 다운로드 폴더를 변경하실 분들은 상단에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고 영상을 바로 받고 싶은 분들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동영상을 MP4 파일로 받고 재생했는데 소리만 들린다면 설정에서 webm 타입으로 변경해서 다시 받아보면 영상이 나오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