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알림 끄기 터치 몇 번이면 됩니다.

요즘 인기 있는 앱이 무엇인가 생각해보면 틱톡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틱톡 앱을 설치해놓고 그냥 사용하게 되면 너무 잦은 알림으로 배터리 소모도 심해지고 관심 없는 알림이 계속 오니까 틱톡을 제거하고 싶은 생각까지 들게 됩니다. 그럴 때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바로 틱톡 알림 끄기입니다.

 

반응형

 

틱톡 알림 끄기

저는 평소에 틱톡을 사용하지 않지만 최근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틱톡을 설치했는데 하루에 몇 번이고 동영상 추천인지 뭔지 모르겠는 알림이 몇 개씩 보이더라고요. 바로 틱톡 알림 끄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어떤 앱을 사용하다 보면 알림은 오는데 설정에서 알림 해제를 지원하지 않는 것들도 있어요. 하지만 틱톡은 다행히도 알림 해제를 지원하니까 필요하지 않다면 바로 해제하면 됩니다. 틱톡 앱을 실행하고 우측 하단에 있는 '나' 탭을 터치해서 위에 화면을 변경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설정 및 개인 정보 화면으로 이동했어요. 이곳에서 보이는 여러 가지 메뉴를 살펴보시면 콘텐츠 및 활동 항목 첫 번째에 푸시 알림 메뉴가 있습니다. 틱톡 알림 해제를 찾기 어렵게 숨겨놓지 않아서 쉽게 찾아올 수 있네요.

마지막 단계로 푸시 알림 화면에 넘어왔습니다. 이곳에 보이는 알림 설정 중에서 필요하지 않은 알림을 찾아서 해제하거나 모든 알림을 해제하세요. 저는 계속 동영상 추천 알림이 왔기 때문에 동영상 업데이트 항목에 동영상 추천 알림을 해제하였습니다.

 

틱톡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