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팝] 캐시팝 → 허니팝으로 이름이 바뀌었어요~



 

안녕하세요. 한글2007입니다.


캐시팝에서 이름이 허니팝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꿀 터지듯 끊임없이 흘러내리는 혜택 허니팝


이름은 캐시팝보다 좋은거 같아요.





물론 어플명만 변경 되었을뿐 디자인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기존 캐시팝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허니팝 설치 후에 가입하기였나 그거 누르면 자동으로

적립금이 보이더군요. 순식간에 진행되어서 기억이 흐릿..



요런 화면이 뜹니다. 어떻게??

카카오톡이나 카카오스토, 페이스북, 라인을 종료시 뜨게 됩니다.

물론 위에 이미지처럼 바로적립만 계속 뜨는건 아니지요.

설치형이나 실행형 이런것도 뜨곤 합니다.

동영상 광고형도 있고, 전체화면 광고형도 있구요.

저 조그만한 창에 무엇이 뜰지는...? ㅎㅎ 



적립금도 조금더 지나면 8천캐시가 모이겠네요.

저런 부분에서 힘이 납니다. 조금만 모이면 얼마다! 하는 목표가 정해지면요 ㅎ

 

저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스토리만 사용중인데요.

페이스북이나 라인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적립캐시가 좀 느린편이고

그렇다고 카카오톡이나 카카오스토리도 수시로 하는것도 아니에요.


저처럼 느리게 모아도 저정도 모인다는거 알아두시고

과감하게 설치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나는 그냥 카카오톡이 와서 카카오톡 확인을 했을 뿐인데

나에게 캐시를 주는 이런 어플


내 친구들이 카카오스토리에 무슨 사진을 올렸나 확인을 했을 뿐인데

나에게 캐시를 주는 이런 어플


그 어플이 바로 허니팝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