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 해지 방법 필요없으면 탈퇴해야지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라프텔이라는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플랫폼이 있더라고요. 음악 스트리밍이나 영화 스트리밍은 사용하고 있으니까 당연히 알고 있지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은 진짜 처음 보았습니다. 이미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해지 방법을 검색하시던데 제가 바로 라프텔 해지 방법 설명해드릴게요. 만약 여러분들이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 라프텔을 사용해본 적이 없다면 지금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라프텔 해지

라프텔 사이트에서도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저는 앱에서 라프텔 해지하는 방법으로 설명할게요. 분명 사이트에서만 보는 분들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로그인이 되어있는 라프텔 앱을 실행하신 다음에 오른쪽 하단 더 보기 탭을 선택합니다. 저는 쉽게 로그인하기 위해서 구글 계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어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셨거나 해지 방법은 같아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해지 기능을 제공하는 메뉴의 위치는 아직 조금 더 화면을 넘어가셔야 하니까 우선 계정 설정 메뉴를 터치해서 화면을 이동해볼게요. 계정과 관련된 기능은 대부분 계정 설정 같은 메뉴에 포함되어 있으니까요.

계정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더니 바로 탈퇴하기 메뉴가 보이네요. 저는 조금 더 진행해야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어요. 무료로 볼 수 있는 날짜가 지나갔거나 이제 라프텔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계정 해지를 해주셔야겠죠. 라프텔에서는 탈퇴하기를 터치하면 됩니다.

탈퇴하기 메뉴를 터치하면 이유를 선택하라고 나오는데요. 굳이 라프텔 해지 이유를 정확하게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래도 몇 가지 이유가 없으니까 한 번은 읽어보고 비슷하게 선택해 주시면 라프텔 발전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신경 써주세요. 이유를 선택하고 아래 탈퇴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탈퇴하기 버튼을 터치하고 계속 진행하시면 위와 같이 탈퇴 처리가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옵니다. 위 화면이 나왔으면 라프텔 해지는 완료된 것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