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x64.dll 파일 없음 오류 해결 방법

오랜만에 컴퓨터로 게임을 플레이하려는데 codex64.dll 파일 없음 오류가 발생되면서 게임을 실행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게임을 재설치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설치 파일 용량이 크고 설치 시간도 오래 걸린다면? 아니면 요즘에는 구할 수 없는 게임이라면?



codex64.dll 파일 없음 오류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파일 없음 오류가 발생하는 codex64.dll 파일을 받아서 게임이 설치된 폴더로 붙여넣기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디에서 codex64.dll 파일을 받아야 할까요?

정보를 얻으려고 검색할 때에는 네이버나 다음을 이용하지만 파일을 구하는 경우에는 구글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구글에서 codex64.dll 파일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DLLme.com 사이트가 검색되는데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만약 여러분들이 DLL-files.com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믿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신다면 DLL-files.com 사이트에서는 codex64.dll 파일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codex64.dll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되면 현재 받을 수 있는 파일 버전과 파일 크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 Download codex64.dll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더니 capcha 보안 인증이 필요하군요. 저는 체크하면 그냥 넘어갔는데 만약 그림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올 수 있으니까 참고하시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주세요.

보안 인증 화면이 넘어가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codex64.dll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등록된 파일 아래로 구 버전이 등록되어 있는데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이상 현재 받을 수 있는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세요. 페이지가 변경되면 5초 기다림 후 codex64.dll 파일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될거예요.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나오는 codex64.dll 파일을 오류가 발생되는 게임이 설치된 폴더에 붙여넣기하는 것으로 오류를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