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ar iPhone Data Recovery 삭제된 파일 빠르게 복구하기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연락처, 메시지, 메모 등 내가 원하지 않게 삭제된 기록이나 파일을 복구하고 싶을 때가 있을거예요. 그래서 알아보고 알아보다가 발견한 것이 Bitwar iPhone Data Recovery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폰 전용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인데 지금 바로 설치 파일 받으러 가봅시다.



Bitwar iPhone Data Recovery 다운로드

새로운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하거나 지금 실행된 브라우저에서 새 탭을 열어 구글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그리고 Bitwar를 입력해서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를 보시면 3개의 Bitwar 공식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아무 링크나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되는데 저는 첫 번째를 클릭해서 접속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 컴퓨터 파일 복구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니까 클릭하지 마시고 오른쪽 상단 링크를 확인하세요. 중간에 iPhone 데이터 복구를 클릭하면 Bitwar iPhone Data Recovery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Bitwar iPhone Data Recovery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왔어요. 설치 파일은 윈도우와 맥 운영체제를 지원하는데 윈도우를 사용하면 Download 버튼을 클릭하고 맥 OS를 사용하면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Bitwar iPhone Data Recovery 사용 방법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은 실행해서 Bitwar iPhone Data Recovery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바로 사용 방법으로 넘어갈게요.

사실 Bitwar iPhone Data Recovery 프로그램 사용 방법은 설치 파일을 받았던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iOS 장치에서 파일을 복구하는 메뉴와 iTunes 백업 파일에서 복구하는 메뉴가 있는데 상황에 맞는 것으로 선택합니다.

다음 과정은 복구하려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는 것인데요. 내가 어떤 파일을 복구하겠다 생각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셨으면 딱 그 파일 유형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스캔이 완료된 파일을 보면서 복구하고 싶은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를 해주세요. 만약 삭제되고 시간이 오래 지났다면 스캔 결과에서 내가 원하는 파일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일이 삭제되고 빈 공간에 새로운 파일이 생성되었기 때문이죠.

마지막으로 Bitwar iPhone Data Recovery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파일 형식은 위와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것 같은데 분명한 것은 복구 성공 확률은 파일이 삭제되고 얼마나 빠르게 복구를 시도했는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