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팝콘 이용방법

올레팝콘은 KT에서 2년 이상 장기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쿠폰입니다. 혹시 2년 이상을 KT로 이용을 했다고 올레팝콘이 지급이 되었다고 연락이 왔는데 어떻게 사용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분 계시지않나요.



올레팝콘은?

2015년도에 처음 나온 아직 1년밖에 되지 않은 쿠폰입니다. 

올레팝콘은 1년동안 총 4번(2월, 5월, 8월, 11월) 제공을 합니다. 쿠폰이 지급되면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2월에 지급된 쿠폰은 4월까지 유효기간이 있고 5월, 8월, 11월 모두 유효기간이 있어서 한번에 몰아서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위에 4가지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해서 사용을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집에서는 와이파이로만 사용을 하기때문에 데이터가 필요없고 평소 통화도 남아서 올레 tv 모바일팩을 선택을 했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시기 전에 한번쯤은 유의사항을 읽어보세요. 내가 선택한것이 어떻게 적용이 되는것인지 알아야 나중에 왜 적용이 안되냐고 말하는일이 없을테니까요. 그래도 안읽어본다고 불이익이 있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올레팝콘 사용방법

http://zone.olleh.com/benefit/customer/longtermclient.zone?menuid=121000 올레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로그인을 하신다음에 쿠폰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사용가능한 쿠폰이 있다면 위에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위에 항목중 한가지를 선택 하셔서 오른쪽에 등록을 눌러주세요.

작은 팝업창에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다시한번 등록을 할건지 물어봅니다. 등록을 눌러주세요.

바로 적용과 예약 적용중 선택을 하시고 등록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시한번 등록을 할거냐고 물어보네요. 확인을 눌러주세요.

쿠폰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올레팝콘으로 올레tv를 선택했으니 한달동안 재미나게 봐야겠네요. 장기고객들 이용하라고 주는 서비스인데 사용하기 귀찮거나 사용할줄 몰라서 그냥 넘어가면 아까워요. 챙길건 다 챙기면서 살아야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