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좌진장군체 한자의 특징을 한글로 개인용 무료 폰트

청산리 전투 승전 100주년과 574돌 한글날을 맞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김좌진장군체라는 독립 서체를 공개하였습니다. 기업 사용자에게는 상업용으로 이용하는 것을 제한하고 있지만 개인 사용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김좌진장군의 붓글씨를 특징으로 만들어진 한글 폰트는 어떻게 받을 수 있고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좌진장군체

세븐일레븐에서 공개한 폰트니까 당연히 세븐일레븐 사이트로 접속하면 김좌진장군체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그 생각이 맞습니다. 그리고 현재 폰트가 공개된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사이트 상단에서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면 쉽게 이동할 수 있지만 나중에 배너가 다른 것으로 바뀌면 김좌진장군체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이 쉽지 않아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요.

사이트로 접속하는 검색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김좌진장군체를 검색하고 웹사이트 항목에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해서 빠르게 접속하는 방법

그리고 세븐일레븐을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하고 김좌진장군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를 클릭하는 방법입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하면 되는데 세븐일레븐으로 검색했을 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세븐일레븐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상단 ABOUT 7-ELEVEN 메뉴에 회사소개를 클릭하세요. 참고로 지금은 사이트 상단에 이미지 배너가 등록되어 있어서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페이지로 이동하셨으면 상단에 위와 같은 카테고리가 보이실 거예요. 카테고리에 김좌진장군체를 클릭하고 다운로드 페이지에 이동하면 됩니다.

먼저 김좌진장군체 라이선스를 확인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내용이죠. 기업 사용자의 상업적 용도는 금지한다는 내용과 수정, 판매 불가능 배포된 폰트 그대로 사용해야 한다는 내용이 적혀있네요.

김좌진장군체 다운로드는 라이선스 바로 위에 두 개의 버튼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용 TTF 파일과 맥용 OTF 파일로 받을 수 있는데 보통 문서 작업하는 분들이 TTF 파일을 사용하고 그래픽 작업을 하는 분들이 OTF 파일을 사용하시죠. 다운로드 방법 외에 김좌진장군체 자세한 설명은 세븐일레븐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사이트에서 폰트를 받는 것이 불가능한 분들은 위에 올려놓은 첨부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세요. 첨부 파일에 확장명 TTF와 OTF를 확인하시고 Bold와 Regular를 받으시면 됩니다.

윈도우에서 김좌진장군체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설치하고 싶은 폰트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 우 클릭을 하고 설치를 클릭해서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