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세요.

한국토지신탁에서 574돌 한글날을 맞아 5일부터 배포를 시작한 무료 폰트 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체 브랜드인 코아루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하는데 지금 바로 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 받으러 가봅시다.



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

폰트 다운로드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으실 수 있도록 설명을 해드리는데 혹시나 다운로드가 불가능하신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포스팅에 첨부 파일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가능하고 검색어는 한국토지신탁으로 입력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따로 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 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는 제공하지 않는 것 같아요.

한국토지신탁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도 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 관련 배너나 링크를 찾으실 수 없을거예요. 메인 페이지 구석에라도 이미지 배너가 있었다면 폰트를 찾는 분들이 쉽게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이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상단 회사소개 메뉴에서 광고 홍보 자료실 링크를 클릭하세요.

광고 홍보 자료실 페이지에 접속해서 아래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는데 폰트 관련 설명이나 저작권 내용은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무료 폰트라고 하지만 저작권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어서 인터넷 뉴스로 찾아보니 위와 같이 비상업적 용도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 TTF

KOAROOBold.ttf

KOAROOLight.ttf

KOAROOMedium.ttf


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 OTF

KOAROOOTFBold.otf

KOAROOOTFLight.otf

KOAROOOTFMedium.otf


한국토지신탁 사이트에서 폰트 다운로드가 불가능하신 분들은 위에 올려놓은 첨부 파일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TTF 폰트는 윈도우 운영체제나 문서 작업, OTF 폰트는 맥 운영체제나 그래픽 작업에 맞으니까 여러분들의 운영체제나 작업 용도에 맞게 받으세요.

윈도우에서 빠르게 폰트를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폰트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를 열어서 설치를 선택하면 빠르게 한국토지신탁 코아루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