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텍 디자인 프로 9 다운로드 다양한 스타일 라벨 제작

내 스타일에 맞는 라벨을 만들고 출력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할까 물어보신다면 모든 답변이 폼텍 디자인 프로 9 프로그램을 사용하라는 답변일 거예요. 오늘은 프리웨어로 제공되는 폼텍 디자인 프로 9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폼텍 디자인 프로 9 다운로드

사실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면 되니까요. 네이버, 구글, 다음 아무 사이트에서나 폼텍 디자인 프로 9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 저는 구글로 검색을 해볼게요.

구글에서 검색을 해보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에 폼텍 디자인 프로 9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도 보이고 한국폼텍에서 제작한 소프트웨어가 모여있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도 보입니다. 아무 링크나 클릭하셔도 폼텍 디자인 프로 9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저는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폼텍 디자인 프로 9 페이지로 접속했는데 소프트웨어 설명도 오른쪽에 보이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도 보이네요.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현재 파일 버전이 9.2.1.3 으로 프로그램 이름이 폼텍 디자인 프로 9 이렇게 표시되는데 나중에 버전이 10까지 올라가면 프로그램 이름도 폼텍 디자인 프로 10 이렇게 변경될 거예요.

설치 과정은 그냥 라이선스 동의를 해주시고 다음 버튼만 클릭하면 끝나기 때문에 따로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폼텍 디자인 프로 9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세요.



폼텍 디자인 프로 9 사용 방법

소프트웨어 설치를 완료했으니 이제 사용 방법을 알아봐야겠죠. 그런데 이번에도 사용 방법은 구글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폼텍 디자인 프로 9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과정부터 인쇄까지의 방법이 작성된 문서를 제공하고 있으니까요.

구글에서 폼텍 디자인 프로 9 검색을 해봤을 때 검색 결과 첫 번째와 두 번째는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 링크였는데 세 번째와 네 번째 링크도 혹시 확인을 해보셨나요?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도움말 PDF 페이지와 설치부터 출력까지 설명이 작성된 PDF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도움말 링크를 클릭하시면 브라우저에 따라서 다를 수 있지만 저는 새 탭이 열리고 문서를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설치부터 출력까지 링크를 클릭하면 PDF 파일로 다운로드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 폼텍 디자인 프로 9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내 스타일에 맞는 라벨을 제작해보세요. 화면 오른쪽에는 동영상 매뉴얼도 제공하고 있어서 동영상을 보면서 배운다면 조금 더 퀄리티 있는 라벨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