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PC 다운 무료 플레이 방법은?

어몽어스를 PC에서 플레이하려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기 전에는 스팀에서 5,500원에 구매하는 방법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어몽어스 모바일 버전이 무료 플레이로 출시되면서 어몽어스 PC 다운과 무료 플레이는 어렵지 않게 되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몽어스 PC 다운 무료 플레이

사실 어몽어스 스팀 버전을 PC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구매하는 것 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제가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씀드리는 버전은 바로 어몽어스 모바일 버전을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로 설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앱플레이어 종류가 너무 많죠.

아무래도 어몽어스 PC 다운은 해당 게임에 최적화된 버전을 제공하는 앱플레이어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여러 가지 앱플레이어가 어몽어스 최적화 버전을 제공하네요. 먼저 구글에서 어몽어스 블루스택을 검색하면 최적화된 블루스택 버전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어몽어스 LD로 검색하시면 어몽어스에 최적화된 LD 플레이어를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어요. 

이번에는 어몽어스 녹스로 검색해봤어요. 역시 녹스 앱플레이어도 어몽어스에 최적화된 버전을 제공하는군요. 클릭하시면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몽어스 미뮤로 검색하시면 어몽어스에 최적화된 미뮤 앱플레이어 버전을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을 받을 수 있게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어요. 이렇게 블루스택, LD 플레이어, 녹스, 미뮤 앱플레이어가 어몽어스 최적화 버전을 제공하고 있으니 원하는 앱플레이어로 받으세요.

우선 다운로드된 설치 파일 크기를 비교하면 위와 같습니다. 사실 파일 크기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는 것이 설치 데이터를 포함하는지 설치하는데 서버에서 받는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모든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첫 화면을 살펴보니 블루스택만 어몽어스 버전을 받았다는 것을 딱 확인시켜주는 것처럼 신경 쓴 것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블루스택으로 설치해봤어요. 

설치가 완료된 블루스택을 실행하면 로그인이 필요하다는 화면이 열리는데 게임을 설치하려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완료하고 구글 플레이를 실행해서 어몽어스를 설치하세요. 앱플레이어에 따라서 바로 구글 플레이로 접속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별도의 마켓 앱이 제공되고 있으면 마찬가지로 어몽어스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제 어몽어스 PC 다운을 진행했고 설치까지 완료했으니 무료 플레이를 여러분들이 설치한 앱플레이어로 진행하세요. 무료 모바일 버전이라서 비매너가 많다는 단점은 있겠지만 스팀 5,500원 유로 버전보다 유저가 많고 플레이가 더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