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중국, 대만 버전 다운로드

최근 인터넷 뉴스를 보는데 인기 애니메이션 슬램덩크가 한국에서 여름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기사가 있더라고요. 국내 방송에서 사용되었던 추억의 OST도 한국 버전에만 들어간다고 하니까 벌써부터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오늘은 저처럼 슬램덩크 모바일 출시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께 먼저 출시된 중국, 대만 버전을 받아서 체험해볼 수 있게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중국에서 먼저 출시되었기 때문에 업데이트 버전은 대만보다 중국이 더 높습니다.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평소 중국에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에 관심있는 분들은 이미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거나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게임을 설치하려면 구글 플레이가 아닌 새로운 마켓 앱이 필요합니다. 바로 TapTap 앱인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다운받은 APK 파일을 설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불안하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 마켓 앱은 중국에서만 사용되지 않고 글로벌 사용자를 대상으로도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설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불안하다면 게임만 설치하고 마켓 앱을 삭제하세요.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아래 내용은 TapTap 앱 설치를 완료하셔야 따라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을 보면 돋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하고 영어로 slam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이 대만 버전과 중국 버전으로 검색되는데 설치하고 싶은 버전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합니다.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게임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까 설치를 해주세요.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실행하기

제가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중국, 대만 버전을 설치해본 결과 중국 버전은 한국에서 로그인이 불가능하더라고요. 왜 그런지 먼저 알려드릴게요.

슬램덩크 모바일 중국 버전을 실행했을 때 나오는 로그인 화면입니다. 처음에는 버튼에 한글이 적혀있어서 놀랐는데 그것은 잠깐이고 로그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고 실망했어요. 먼저 휴대폰 번호를 선택하면 국가 번호가 +86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국가 번호로 +86은 중국인데요. 한국 국가 번호 +82로 변경할 수 없어서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디를 선택하면 게임 제작사인 DeNA 계정을 입력해야 하는데 회원가입 버튼이 없어요. 무조건 가입된 DeNA 계정이 있어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DeNA 계정 생성하는 방법을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나오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대만 버전으로 설치하고 로그인 화면을 보면 위와 같이 게스트 계정, 구글 계정이 처음에 나오는데 More 버튼을 터치해서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대만 버전도 로그인을 진행하면 위와 같이 한국이 지역 금지로 설정되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으니 로그아웃 하라는 알림이 나왔는데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VPN 앱으로 우회하는 것이죠. 저는 구글 플레이에서 VPN 프록시 앱을 설치해서 최적의 서버로 그냥 연결하고 다시 게임을 실행했습니다.

VPN 앱으로 우회 연결을 해놓고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대만 버전을 실행했더니 지역 금지로 접속이 불가능하다는 알림은 나오지 않고 서버에 접속할 수 있는 화면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서버 접속을 해보니까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인지 위와 같이 슬램덩크의 주인공들이 나왔는데요. 저는 당연히 강백호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바로 메인 화면 이미지를 올렸지만 중간에는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도 나옵니다. 혹시나 하고 한글로 입력했더니 생성이 가능하네요. 계속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재미있게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면 됩니다. 이제 VPN 연결을 해제하셔도 문제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