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WebLauncher 팝업창 해결은 제거가 답이다.

어느 사이트에서 설치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윈도우 부팅하면 OZWebLauncher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열려서 매우 불편합니다. 그래서 OZWebLauncher 프로그램 정체가 무엇인지 찾아보았더니 리포트 조회 및 출력 위변조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고 하더라고요. 

 

 

OZWebLauncher 팝업창 해결

제가 포스팅 제목에는 OZWebLauncher 팝업창 해결은 제거가 답이라고 적었는데 방법이 없어서 제거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된 OZWebLauncher 프로그램을 사용 안 함으로 변경하면 되는데 OZWebLauncher 프로그램이 필요한 사이트를 자주 접속하는 분들은 제거하는 것이 오히려 불편할 수 있으니까 시작프로그램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작업 표시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시면 메뉴가 열리는데 위와 같이 하단에 작업 관리자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작업 관리자 창을 열어주세요.

작업 관리자 창이 열렸으면 상단 시작프로그램 탭을 선택하시고 OZWebLaucher Bridge 프로그램에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를 열어서 사용 안 함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윈도우 부팅에 OZWebLaucher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아서 팝업 화면은 열리지 않습니다.

 

 

OZWebLaucher 제거 방법

팝업 문제로 불편함을 느끼고 계시는 분들은 위에 알려드린 시작 프로그램 사용 안 함으로 해결할 수 있는데 OZWebLaucher 프로그램이 필요한 사이트를 자주 접속하지 않는다면 굳이 설치된 상태로 팝업 해제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까요?

OZWebLaucher 제거를 진행하시려면 작업 표시줄 왼쪽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 앱 및 기능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시스템 설정 앱 및 기능이 검색되는데 클릭해서 실행하세요. 참고로 띄어쓰기까지 해주셔야 검색됩니다.

앱 및 기능 창이 열리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OZWebLaucher 프로그램을 찾으세요. 클릭하면 확장되면서 제거 버튼이 나오니까 제거를 클릭해서 OZWebLaucher 프로그램을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