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acWebProCMS 혹시 악성코드는 아닐까?

작업 관리자 시작 프로그램, 프로세스에는 보이지 않고 제어판에 프로그램 및 기능이나 시스템 설정인 앱 및 기능에서 설치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IssacWebProCMS 프로그램은 어디에서 설치되었는지 혹시 악성코드 프로그램은 아닌지 걱정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다행히도 여러분들이 걱정하고 계신 것과 다르게 결제가 필요한 사이트에서 설치되는 모듈 프로그램입니다. 어느 회사에서 만들었고 그 회사 정보는 어떻고 하는 내용은 궁금하지 않으실 것 같으니 작성하지 않을게요.

 

 

IssacWebProCMS 제거

사실 인터넷 쇼핑몰이나 토스 같은 사이트에서 전자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IssacWebProCMS 프로그램을 제거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어차피 사이트에서 결제를 진행할 때 다시 설치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한 달에 한 번 인터넷 쇼핑몰에서 결제하거나 일 년에 두세 번 결제하는 분들은 설치된 상태로 두는 것은 엄청나게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컴퓨터 성능에 좋지 못할 수 있습니다.

IssacWebProCMS 제거를 진행하실 분들은 작업 표시줄 왼쪽에 돋보기를 누르거나 검색하는 공간에 앱 및 기능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시스템 설정 앱 및 기능이 나올거예요. 이제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키보드에 엔터키를 눌러서 실행하세요.

앱 및 기능 화면이 열리고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소프트웨어가 목록으로 보여지면 스크롤하면서 IssacWebProCMS를 찾습니다. 참고로 IssacWebProCMS 프로그램과 IssacWebProCMS_LG_UPLUS 프로그램이 있는데 같은 프로그램이니까 목록에 두 개 프로그램이 보이면 신경 쓰지 마시고 선택해서 제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제거해도 나중에 사이트를 이용할 때 설치할 수 있으니까 내가 필요해서 설치한 프로그램이 아니라면 수시로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