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any inc 제거하기 1분 설명서

인터넷 뱅킹이나 관공서에서 증명서 발급에 사용하는 모듈로 markany inc e-PageSAFER를 선택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내가 직접 필요해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정리하려고 화면을 열어보면 처음 보는 프로그램이 많이 설치되어 있어서 당황하게 되죠. 우리나라에는 보안 프로그램 종류가 너무 많습니다.

 

 

markany inc 제거

제거를 진행하기 전에 먼저 작업 관리자를 열어서 시작 프로그램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프로세스 탭에서 항상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였습니다. 저는 프로그램 설치만 진행하고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 모르겠지만 시작 프로그램, 프로세스에서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markany inc 제거를 진행하려면 작업 표시줄 왼쪽에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 앱 및 기능을 입력하세요. 처음 앱 및 기능을 입력하시는 분들은 끝까지 입력해야 검색되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한 번 이상 실행했다면 끝까지 입력하지 않아도 검색되더라고요. 위와 같이 나왔으면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키보드에 엔터키를 눌러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 및 기능 화면이 열렸나요? 설치된 프로그램이 목록으로 나오는 위치에서 위를 보면 검색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 곳에 mark를 입력하면 글자가 포함된 프로그램만 필터링되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위와 같이 markany inc 프로그램을 모두 제거하세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