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Store 최신 버전으로 받아서 설치하세요.

아이폰에 앱스토어가 아닌 방법으로 앱을 설치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소프트웨어가 있죠. 탈옥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AltStore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싶다면 최신 버전으로 받아주세요.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AltStore 최신 버전 다운로드

초보자는 사용하는 게 꽤나 어렵다고 하니까 우선 설치하신 다음에 사용 방법을 자세하게 배우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기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어느 정도의 사용 방법은 알고 계신 상태에서 사용해주세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새 탭을 열고 구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 이름인 AltStore 검색을 해주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AltStore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보이는 화면 하단에 macOS 다운로드 버튼과 Windows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받으세요.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AltStore 설치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를 완료해주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사용 방법이 쉽지 않다고 하니까 사용 방법을 찾아서 참고하면서 진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