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Split Revolution 인기 많은 화면 분할 프로그램

개발사에서 업데이트를 중단하고 새로운 MaxTo라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출시했지만 한국에서는 WinSplit Revolution 소프트웨어를 더 찾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사용 방법을 더 많은 곳에서 배울 수 있고 다운로드 방법도 간단하다는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얼마나 쉽게 받을 수 있는지 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inSplit Revolution 다운로드

제가 구글에서 검색해본 결과로는 WinSplit Revolution 마지막 버전이 11.04 버전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최신 버전, 구 버전 걱정할 필요 없이 여러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데 아주 쉽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무래도 해외에서 운영되는 사이트를 접속하는 것보다 한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접속하는 것이겠죠.

오늘 알려드릴 안전한 WinSplit Revolution 다운로드 사이트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입니다. 네이버에 접속해서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검색 결과에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접속하고 상단에 WinSplit Revolution 소프트웨어 이름을 입력해서 검색해보면 한 개의 결과물이 나올 거예요.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글에서 확인했던 것처럼 현재 받을 수 있는 버전은 11.04 버전입니다. 2011년에 업데이트된 버전인데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은 아주 괜찮은 소프트웨어라는 것이겠죠. 이제 오른쪽 상단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WinSplit Revolution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 아이콘으로 추가되어 있을 거예요. 이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조그마한 창이 열리는데 화면 분할이 필요한 창을 선택하고 WinSplit Revolution 화면에서 화살표를 클릭하면 변경할 수 있어요.

작업 표시줄에 추가된 WinSplit Revolution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가 열리니까 인터넷 검색으로 자세한 사용 방법을 배우시고 여러분들의 사용 환경에 맞게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