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린 친구들이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하는 로블록스는 오랫동안 접속하지 않았을 때 다시 로그인하려면 비밀번호가 무엇인지 기억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중요한 내용도 알려드리니 꼭 아래 내용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우선 기억나지 않는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려면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한글로 로블록스를 검색하면 쉽게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오른쪽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올 거예요. 이 곳에서 로그인 버튼 아래에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잊으셨나요? 링크를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화면이 열렸어요. 이 곳에서는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거나 아래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링크를 클릭해서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데 제가 기억하기에는 처음에 회원 가입을 진행할 때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입력했던 기억이 없어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계정을 만들 때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지 않았으면 이메일을 보낼 수 없다는 내용도 적혀있는데 따로 설정을 해주신 분들이 아니라면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지만 우리는 처음에 가입할 때 전화번호를 입력하지 않았어요. 저는 혹시나 싶어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방법,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방법 모두 진행했는데 제가 사용하는 것으로 입력해도 메일이나 메시지는 오지 않더라고요. 결론은 가입을 진행한 뒤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 입력을 하지 않았다면 비밀번호를 찾는 것은 포기해야 합니다. 어쩔 수 없이 새로 가입하셔야 할 것 같아요.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대처

위에 말씀드린 내용을 보시면 회원 가입 후 따로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는 포기해야 한다고 결론이 나왔습니다.

새로 가입을 하셨거나 지금 사용하는 계정 비밀번호를 알고 있어서 나중에 잃어버렸을 때 찾을 수 있게 대처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진행하신 다음에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여 메뉴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내 설정 페이지로 넘어오셨죠? 그러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전화번호 추가를 진행하거나 이메일 추가를 진행해서 나중에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를 대비하여 찾을 수 있게 준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