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 Organizer 다운로드 레지스트리 클리너

대부분 사람들이 디스크 정리 프로그램은 많이 사용하지만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는 분들은 거의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Reg Organizer 레지스트리 클리너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자주 실행하지 않는 프로그램이라서 설치 버전보다 무설치 버전을 찾으실 것 같은데 공식 사이트를 보면 두 가지 버전을 모두 제공하고 있으니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여 받을 수 있어요.

 

 

Reg Organizer 다운로드

제가 포스팅 초반 설명에서 공식 사이트에는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을 제공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검색해서 나오는 이상한 사이트가 아닌 공식 사이트로 찾아갈게요.

구글에 접속해서 Reg Organizer 검색을 해보시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로 공식 사이트를 찾을 수 있어요. 아래에 세부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도 나오지만 그냥 사이트 Reg Organizer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위와 같은 페이지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이제 지금 보이는 페이지에서 Reg Organizer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설치 버전은 GET IT! 버튼을 클릭하시고 포터블 버전은 바로 아래 Download Portable Version 링크를 클릭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은 이름도 같고 파일 아이콘도 같아서 바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내가 어떤 버전으로 받았는지 까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게다가 포터블 버전을 실행해도 설치 버전과 같은 과정으로 진행되어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는데 Program Files 폴더로 생성되는 설치 버전 Desktop 폴더로 생성되는 포터블 버전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이제 Reg Organizer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