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Studio(로블록스 스튜디오) 다운로드 이렇게 받으시면 됩니다.

어린 친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로블록스는 Roblox Studio(로블록스 스튜디오) 프로그램으로 내가 원하고 생각했던 게임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멋진 게임이 완성되었다면 수익 창출까지 기대해볼 수 있는데요. 개발 작업을 시작하기 전 가장 첫 준비 단계로 Roblox Studio(로블록스 스튜디오) 프로그램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Roblox Studio(로블록스 스튜디오) 다운로드 방법

네이버나 구글에서 Roblox Studio(로블록스 스튜디오) 다운로드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는 softonic 사이트는 Roblox Studio(로블록스 스튜디오) 공식 사이트가 아니라서 제공되는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래 방법으로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구글에 접속해서 한글로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Roblox(로블록스) 공식 사이트에 개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 화면이 보이는데 다운로드 버튼은 보이지 않아요. 그러나 만들기 시작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만들기 시작 버튼을 클릭하니까 Roblox Studio(로블록스 스튜디오) 확인 중 화면이 나오다가 설치된 프로그램이 없으니까 위와 같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Roblox Studio(로블록스 스튜디오)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하시고 여러분들의 게임을 만들어보세요. 수익 창출이 가능한 퀄리티까지 실력이 좋아지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