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FileSync 다운로드 폴더간 파일 동기화 프로그램

PC에 중요한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를 백업하거나 NAS 폴더 공유를 위한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FreeFileSync 프로그램은 폴더 간 파일 동기화 기능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reeFileSync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사용 방법이 조금 복잡하다고 하지만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내가 원하는 기능을 어떻게 설정하면 되는지 설명하고 있는 포스팅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설치 파일을 받아서 FreeFileSync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해야 어떠한 작업이거나 진행할 수 있겠죠.

구글에 접속해서 FreeFileSync 검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에 메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와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검색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빠르게 접속하세요.

FreeFileSync 다운로드 페이지를 접속하니 화면 상단에는 기부할 수 있는 내용이 나오지만 바로 아래를 확인하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운영체제로 구분된 FreeFileSync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참고로 기부하는 분들은 포터블 파일도 받을 수 있다네요.

이렇게 FreeFileSync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 과정에서 광고는 나오지 않았지만 귀여운 동물 사진이 추가되어 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