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v mp4 변환 인코더는 용량 제한이 없어요.

컴퓨터에 설치된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영상 포맷을 오류 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동영상 포맷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wmv mp4 변환 방법을 검색해보면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할 수 있다는데 거의 모든 사이트가 파일 크기에 제한을 걸어놓고 있어서 큰 용량의 동영상 파일은 변환할 수 없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무료로 wmv mp4 변환 작업을 진행할 때 파일 크기에 제한이 없었다면 저는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게 설명을 해드렸을 거예요. 100~200MB 정도 크기의 가벼운 동영상 변환이라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지만 그 이상의 파일 크기는 인코더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코더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샤나인코더를 추천하는데요. 서비스가 종료된 다음팟인코더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꽤 오래전 종료되었고 샤나인코더는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진행되고 있어요. 설치 파일을 받으려면 구글에서 샤나인코더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세요.

샤나인코더 사이트로 접속하니까 현재 등록된 최신 버전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게시글이 보이네요. 클릭해서 해당 버전 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꾸준하게 업데이트되고 있으니까 여러분들은 위에 캡처 이미지와 버전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은 참고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해서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첨부 파일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어요.

 

 

wmv mp4 변환

샤나인코더 설치 파일을 받으신 다음 프로그램 설치까지 진행을 해주세요. 바로 변환 방법으로 넘어가니까 설치 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완료된 샤나인코더를 실행하시고 변환 작업이 필요한 wmv 파일을 끌어다 놓기로 추가하거나 프로그램 화면에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하려는 파일을 추가해주세요. 그리고 빠른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빠른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파일 형식을 클릭해서 mp4 선택을 해주세요. 코덱에 조금 지식이 있는 분들은 세부적으로 변경하셔도 좋은데 파일 형식만 변경하고 설정 적용 버튼을 클릭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제 프로그램 화면에서 인코딩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wmv mp4 변환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