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비밀번호 변경 방법 조금 복잡하네요.

티빙도 넷플릭스와 비슷하게 한 계정에 최대 4개의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티빙도 파티원 모집으로 이용권 구매를 조금씩 부담하고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문제는 파티원이 새롭게 바뀌었을 때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티빙 비밀번호 변경 어떻게 하면 되는가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CJ ONE 계정을 사용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비밀번호 변경하는 내용입니다.

 

 

티빙 비밀번호 변경

모바일 티빙 앱이나 스마트 TV에 티빙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비밀번호 변경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지금 티빙 사이트로 접속하고 로그인까지 해주세요.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진행하신 다음 오른쪽 상단 여러분들의 프로필 닉네임을 클릭하면 아래로 메뉴가 열립니다. 메뉴에서 MY를 클릭하세요.

페이지가 이동되었으면 오른쪽 회원정보 수정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된 프로필 정보를 수정하는 페이지가 아닌 계정 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제 현재 로그인된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이미 로그인된 계정이지만 자동 로그인된 상황에서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티빙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는 위험이 있어서 이렇게 보호를 위한 단계인 것 같아요.

다음 단계로 넘어와서 계정 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네요. 개인 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버튼, 비밀번호 변경하는 버튼, 탈퇴하는 버튼입니다. 가운데 CJ ONE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해서 계속 진행할게요.

티빙 비밀번호 변경에 과정이 너무 복잡하네요. 다음 단계는 현재 보고 계시는 페이지 오른쪽에 새 비밀번호 설정 항목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는 티빙 아이디를 입력하고 아래 본인 인증을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해서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드디어 티빙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이제 새로 변경하고 싶은 비밀번호를 두 곳에 입력하고 수정 버튼을 클릭하세요. CJ ONE 비밀번호가 변경되는 것이라서 과정도 조금 복잡했는데 같은 CJ ONE 계정을 사용하는 사이트에 로그인할 경우 변경된 비밀번호로 입력해야 한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