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비밀번호 변경 빠르게 따라하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한 계정에 프로필을 여러 개 생성할 수 있다는 이유로 이용권 금액을 분담하는 파티원 모집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중요한 것은 계정을 공유하는 파티원이 빠져나갔을 때 바로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빠르게 따라 할 수 있는 웨이브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지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비밀번호 변경

모바일 앱, 스마트 TV 앱에서는 비밀번호 변경을 지원하지 않고 있으니 웨이브 사이트로 접속해서 비밀번호 변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지금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이 완료된 사이트에서 프로필 선택까지 해주시면 오른쪽 상단 프로필 닉네임이 보이실 거예요. 닉네임을 클릭하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려면 먼저 타인이 임의로 변경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로그인된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계정을 생성한 사람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웨이브 비밀번호 변경은 정보 페이지 비밀번호 오른쪽에 있는 비밀번호 변경하기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오네요. 이제 새로운 비밀번호를 두 곳에 입력하신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웨이브 비밀번호 변경은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