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호빵체 다운로드 겨울이라 생각나는군요.

삼립호빵과 산돌구름이 2020년 11월 15일 출시한 무료 폰트가 있습니다. 겨울이면 생각나는 음식 중에서 개인적으로 붕어빵 다음으로 좋아하는 호빵인데요. 두 종류의 스타일로 만들어진 삼립호빵체를 지금 바로 받아보고 설치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립호빵체 다운로드

사실 삼립호빵체 다운로드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검색하는 것도 너무 쉬워요. 네이버, 구글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하고 삼립호빵체를 검색하면 되니까요.

구글에서 삼립호빵체를 검색하시면 SPC삼립 사이트와 산돌구름 사이트에 등록된 삼립호빵체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제가 설명하려는 사이트는 SPC삼립 사이트로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할게요.

폰트와 관련된 자세한 설명은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이곳에서는 두 개의 스타일로 제작된 삼립호빵체를 확인하겠습니다. 베이직 버전과 아웃라인 버전인데 대부분의 사용 범위에서는 베이직 버전을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삼립호빵체 다운로드는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하시면 OTF 다운로드 버튼과 TTF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그래픽 관련 작업이나 Mac OS 운영체제는 OTF 다운로드를 해주시고 문서 작업이나 윈도우 운영체제는 TTF 파일로 받으세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라이선스 확인입니다. 무료 폰트라고 하지만 내가 사용하려는 범위에는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니 무조건 확인해야 하는 부분인데요. 중간에 사용범위 보기를 클릭해보면 자세한 사용 범위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까 꼭 클릭해서 체크하세요.

 

 

삼립호빵체 설치

이제 폰트 파일 다운로드를 완료했으니까 설치하는 방법도 설명을 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설치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알려드릴게요.

다운로드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시고 폴더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두 개의 폰트 파일이 들어있는데 설치하려는 파일을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세요. 그리고 설치를 클릭하면 바로 삼립호빵체 설치는 완료됩니다. 이 방법이 가장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