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PC 받으실 분들은 여기로 오세요!

드디어 스포티파이가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해외 계정으로 가입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어렵다고 생각해서 그냥 한국 서비스를 기다리셨던 분들도 있을 거예요. 이번에 가입해서 이용권 구매까지 했다면 SPOTIFYPC 다운로드하고 컴퓨터로 음악을 스트리밍 해보세요.

 

 

SPOTIFYPC

지니, 멜론, 벅스 등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어플과 PC 소프트웨어를 제공해서 아주 편하게 어느 곳에서 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 스포티파이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보면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은 보이지만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해보면 받을 수 있는 버튼은 보이지 않으니 PC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포기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 스토어에는 해외 버전으로 출시되어 있는데 아직 한국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해요.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SPOTIFYPC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로 스포티파이 사이트에 윈도우 운영제체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SPOTIFYPC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고 클릭했을 때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파일 크기는 870KB 아주 가벼우니까 설치를 진행할 때 데이터를 서버에서 불러오는 방식인 것 같아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SPOTIFYPC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는데 처음에는 오류가 발생하더라고요. 모든 분들의 컴퓨터에서 오류가 발생할지는 모르겠는데 다시 설치 파일을 실행하니까 아무 문제없이 SPOTIFYPC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네요. 이제 스포티파이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