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무료 폰트 3종 받는 방법

공항을 가보신 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항공이 있죠. 바로 티웨이항공인데요. 제가 이번에 무료로 제공하는 3종 폰트를 알게 되어 혹시나 다운로드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티웨이항공 무료 폰트 3종 한 번에 받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웨이항공에서 제공하는 무료 폰트의 이름은 티웨이항공체, 티웨이_하늘체, 티웨이_날다체입니다.

 

반응형

 

티웨이항공 무료 폰트 3종

폰트 라이선스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고 업무 카테고리별 허용 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으로 설명을 진행하겠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도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저는 폰트 다운로드는 될 수 있으면 공식 사이트로 설명하고 있어요.

검색 사이트에서 티웨이항공을 검색하시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티웨이항공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페이지 맨 밑으로 내려서 회사 메뉴를 봅니다. 그러면 왼쪽에 회사 소개가 있어요. 아무것이나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하면 됩니다.

회사 소개에서 클릭했던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으면 왼쪽 상단 카테고리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세부 메뉴가 열릴 거예요. 그곳에서 CI 소개를 클릭하세요.

CI 소개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하시면 티웨이항공 무료 폰트 3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체, 티웨이_하늘체, 티웨이_날다체를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마음에 드는 것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겠네요.

티웨이항공 폰트 라이선스는 폰트를 받는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미리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티웨이항공 이미지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 안에서는 사용 가능한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