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32 빅스비 사용할 수 있을까?

드디어 2021년 새로운 갤럭시 A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갤럭시 A32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이 삼성에서 출시된 스마트폰이니까 빅스비 보이스를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설정을 열심히 찾아보다가 도저히 찾지 못해서 인터넷에 검색하는 분들 계실거예요. 그 분들께 정확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저는 이제 슬슬 세컨 스마트폰을 교체해야 하는 시기라서 여러 기기를 알아보고 있는데 이번에 갤럭시 A 시리즈가 잘 뽑힌 것 같아서 열심히 가격대 성능을 알아보고 있어요.

 

 

갤럭시 A32 빅스비

제가 갤럭시 A32 기기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정확한 정보를 보여드리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삼성 멤버스 커뮤니티에 빅스비 보이스 담당자가 올려놓은 답변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구글에서 갤럭시 A32 빅스비 보이스를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두 번째로 삼성 멤버스 커뮤니티에 빅스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이 곳에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삼성 멤버스 커뮤니티에 빅스비 페이지로 접속하니까 오른쪽 관련 내용 항목에서 A32 빅스비 질문 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보이더라고요.

갤럭시 A32 빅스비 관련 답변은 이렇습니다. 갤럭시 A32 단말은 빅스비 미지원 단말이라는 정확한 답변인데요. 지원 단말 확장을 노력한다고 적혀있지만 추후에 빅스비 보이스를 갤럭시 A32 기기에 추가할 것 같은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A32 기기에 빅스비 보이스를 추가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하지 않은 것이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