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토어 광고 알림 해제 방법

갤럭시 노트 9 스마트폰은 삼성에서 만든 기기라서 갤럭시 스토어 앱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른 삼성 스마트폰에도 기본 앱으로 설치되어 있을거예요. 그런데 자주는 아니지만 상태바에 갤럭시 스토어 광고 알림이 떠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알림 해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광고 알림을 받는 것은 왠지 기분이 그렇게 좋지 못한데 앱 업데이트 알림은 아무렇지 않은 기분은 당연한 것이겠죠?

 

 

갤럭시 스토어 광고 알림 해제

나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갤럭시 스토어 광고 알림이 상태바에 떠있다면 그냥 쓱 밀어서 사라지게 만들면 되지만 그렇게 하는 것 자체도 불쾌한 기분입니다. 그럴 때 알림 해제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갤럭시 스토어 앱을 실행하신 다음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될거예요. 그리고 메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갤럭시 스토어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설정 화면에서는 개인 맞춤형 설정에 소식과 특별 혜택 받기를 체크 해제하시고 혹시나 맞춤형 서비스가 사용함으로 되어 있다면 사용 안 함으로 바꿔줍니다. 그리고 일반 항목에 알림 메뉴를 터치하세요.

갤럭시 스토어 앱 알림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까지 넘어왔네요. 이제 받고싶지 않은 알림을 해제하시면 되는데요. 프로모션은 해제를 해주시고 일반 알림이나 리워즈 포인트 적립 알림은 선택 사항입니다.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알림 자체가 오는 것이 싫다는 분들은 상단에 알림 받기를 해제하면 모든 알림을 받지 않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