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초콜릿체 밸런타인데이 기념 무료 폰트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롯데제과에서 배포를 시작한 무료 폰트 가나초콜릿체입니다. 벌써 1년이나 지났는데 저는 왜 이제서야 이 폰트를 알게 되었을까요. 시간이 꽤 지나서 그런지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 블로그에서 무료 폰트를 확인하시는 분들께 이런 폰트도 있다고 알려드립니다.

모든 무료 폰트가 그렇지는 않은데 비슷하게 느껴지는 것들이 여러개 있어요. 하지만 가나초콜릿체는 딱 이 폰트만의 느낌이 살아있어서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나초콜릿체 다운로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이 바로 가나초콜릿인데 이번에 폰트를 받아보려고 사이트에 접속해서야 1975년 처음 출시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정말 오랜 시간 인기를 얻은 제품이구나 싶었습니다.

사이트를 찾아가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구글에서 가나초콜릿체를 검색하면 첫 번째로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롯데제과에 홍보센터 메뉴에서 가나초콜릿체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사이트로 접속해서 폰트를 받으셔야 하기 때문에 따로 폰트 모양이나 폰트 설명은 포스팅에서 생략하기로 할게요. 확인은 사이트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가나초콜릿체를 받으시려면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하면 되는데 OTF, TTF 파일 중에서 문서 작업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OTF 파일로 받고 그래픽 관련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TTF 파일로 받으세요. 그리고 오른쪽 가이드 파일은 꼭 받으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가이드 파일에서는 가나초콜릿체 라이선스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까 내가 사용하려는 범위에 허용되고 있는지 꼭 확인해주시고 다운로드된 폰트 파일은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면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