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20 체험판을 구하려는 분들께...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출시한 오피스나 한글과 컴퓨터에서 출시한 한컴오피스나 유료로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이 바로 유료로 구매하는 것에 부담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먼저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판 버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업무상 야외에서 급하게 한글 문서를 열어봐야 할 때 한글 2020 체험판을 설치하는 것으로 해결할 수 있겠죠.

구매 금액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학생 신분이 아니라면 한컴오피스 1PC 영구 사용이 가능한 버전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글 2020 체험판

꾸준한 업데이트가 올라오고 언제 버전에서 변경이 되었는지 기억하지는 못하는데 엑셀, 워드 파일도 작성, 편집이 가능하게 바뀐 한컴오피스에 구성으로 포함된 한 프로그램이 바로 한글 2020 입니다.

한글과컴퓨터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한글 2020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찾아가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검색어도 다르게 입력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한글 2020 체험판으로 검색을 해보면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 한글 2020 체험판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게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한글 2020 체험판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면 여러 다운로드 버튼이 보일거예요. 현재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한컴오피스 체험판은 2020 버전이 유일한데요. 상단에 인기 다운로드에서도 가운데 30일간 사용 가능한 한글 2020 체험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한글 2020 체험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더니 팝업 화면으로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할 때 나오는 팝업 화면과 같은 것이라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이 화면에서 다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한글 2020 체험판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서버 속도가 빨라서 1.08GB 파일 크기도 금방 받아지는군요. 이렇게 다 받아진 한글 2020 체험판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급하게 열어봐야 하는 문서를 열어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