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Taobao) 회원가입을 빠르게 해보겠습니다.

해외 배송으로 구매하는 가격이 국내에서 구매하는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그래서 이용하는 사이트가 바로 알리 익스프레스인데요. 이번에는 타오바오(Taobao) 사이트를 이용해 보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해볼까 합니다.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타오바오(Taobao) 사이트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인데 방법을 알고 나면 회원가입은 아주 쉽게 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개인적으로 전자제품 구경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다 보니 해외 쇼핑몰에 접속해서 아이쇼핑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 가입하고 나서는 수시로 타오바오(Taobao)를 접속하지 않을까 싶네요.

 

 

타오바오(Taobao) 회원가입

타오바오(Taobao)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네이버, 다음에서 검색하면 한글로 타오바오닷컴이 나오고 구글에서 검색하면 Taobao.com 링크가 나오니까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타오바오(Taobao) 사이트로 접속하셨으면 오른쪽 상단을 봅니다. 그러면 免費註冊 글자가 있을 거예요. 번역기로 돌려보니 무료 회원가입이라고 나오니까 클릭해서 진행하면 되겠네요.

타오바오(Taobao) 회원가입을 진행하는 페이지로 넘어와서 1번에는 여러분들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먼저 왼쪽에 Korea로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보통 해외 사이트에서 가입할 때 핸드폰 번호를 010에서 앞에 0을 빼고 적어야 하지만 010 그대로 입력하셔도 문제는 없었어요. 그리고 2번에 체크를 해주시고 3번에 네모를 오른쪽으로 끌어주시면 됩니다. 참고하셔야 하는 내용은 오른쪽으로 끌었을 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는데 Retry를 클릭해서 다시 오른쪽으로 끌어주면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와서 모바일 넘버를 보시면 010이라고 적혀있는 것이 보이실 거예요. 저는 위에서 설명해드린 것처럼 010 그대로 입력했습니다. 이제 입력한 번호로 인증코드가 문자로 오는데 만약 오래 기다려도 문자가 오지 않으면 해외에서 보낸 문자라서 스팸 메시지로 넘어가지 않았는가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타오바오(Taobao) 회원가입 마지막 단계입니다. 1번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상단과 하단에 같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2번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3번은 닉네임을 입력하세요. 진짜 이름을 적어놓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상적으로 타오바오(Taobao)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이렇게 축하한다는 내용이 적혀있어요.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로 인증 링크를 클릭하는 과정은 없으니까 바로 타오바오(Taobao) 사이트를 구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