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번역기는 중국어 번역에 아주 좋습니다.

많은 업체에서 스마트폰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하여 번역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파파고나 구글 번역기를 많이 사용하고 계시지만 중국 바이두에서 제공하는 바이두 번역기도 있으니까 기회가 되신다면 사용해보세요. 중국어 번역은 다른 번역기보다 바이두 번역기의 결과가 좋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되어 있는데 저는 웹사이트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물론 앱 설치하는 방법까지 설명할게요.

잠깐 검색해보고 사이트와 앱의 차이가 느껴졌는데 앱에서는 언어를 선택할 때 영어로 적혀있고 사이트에서는 모두 중국어로 적혀있다 보니 생각보다 사이트는 한국에서 사용하기에 조금 어려움이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바이두 번역기 사용하기

네이버와 구글에서는 쉽게 한글로 검색해도 우리가 찾고 있는 바이두 번역기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었어요. 검색어는 다들 알고 계시겠죠? 바이두 번역기로 검색하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된 결과를 보시면 제일 상단에 중국어로 뭐라고 적혀있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바로 이 사이트가 바이두 번역기 사이트인데요.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는 중국어로 번역하고 싶은 내용을 왼쪽에 입력하면 되는데요. 따로 언어를 선택하지 않았지만 언어를 감지하는 설정으로 기본 선택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어로 입력하거나 영어로 입력하거나 빠르게 중국어로 번역할 수 있더라고요.

제가 사이트와 앱에서 차이점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제가 잘 확인하지 않고 말씀드렸더군요.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을 보니까 중국어와 영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이 있었어요. 얼마나 완벽하게 번역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많은 언어를 지원하고 있었습니다.

바이두 번역기를 스마트폰 앱으로 설치해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파란색으로 보이는 APP 다운 버튼을 클릭하세요.

새로운 탭이 열리면서 바이두 번역기 앱 관련된 페이지가 보이지만 어떤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지 잘 모르실 거예요.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탭이 열리고 QR 코드 스캔을 하거나 안드로이드, 아이폰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 버튼을 클릭하면 APK 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받아진 APK 파일은 스마트폰으로 이동해서 파일 탐색기 앱을 통하여 실행하시면 쉽게 설치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