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킬러2 최신 버전 받으실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평소 웹하드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께 필수로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저는 그리드라는 것이 정확하게 무엇인지 몰랐는데 프로그램 자체에 설명을 확인하는 버튼이 있어서 확인해보았는데요. 왜 많은 사람들이 그리드킬러2 프로그램을 찾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제 블로그에서 첨부 파일로 올려드리는 방식이 아닌 개발자님 블로그로 어떻게 접속하면 되는지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릴게요.

프로그램 화면은 구라제거기와 비슷하게 생겼고 사용 방법도 비슷하니까 전혀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확인해보니 자주 업데이트되는 것은 아니지만 현재까지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해주고 계십니다.

 

 

그리드킬러2 최신 버전 받기

제가 포스팅 시작하는 내용에서 개발자님 블로그로 접속한다고 적었는데요. 사이트가 운영되는 것은 아니고 블로그로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요.

구글에서 그리드킬러로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네이버 블로그에 그리드킬러2 링크가 나옵니다. 보통 블로그라고 하면 프로그램 설명이나 다운로드 방법이 적혀있는 포스팅으로 이동되겠구나 생각하게 되는데요. 사실 개발자님 블로그가 첫 번째로 보이는 것입니다.

업데이트가 되었다면 검색 결과 링크 제목에 버전은 달라지겠지만 혹시나 구 버전 포스팅으로 접속하셨을 경우도 있으니까 가장 먼저 오른쪽에 그리드킬러2 카테고리 글을 확인합니다. 내가 보고 있는 포스팅 제목 위로 새로운 포스팅이 있다면 여러분은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신 것은 아니니까 최신 버전 포스팅으로 이동하세요.

스크롤하면서 아래쪽으로 포스팅 내용을 확인하시면 업데이트된 내용이 적혀있고 첨부 파일이 있습니다. 비밀번호도 있지만 제 포스팅 캡처 이미지에는 포함시키지 않았어요.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킬러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이렇게 압축 파일로 받아졌을 거예요. 첨부 파일 아래에 적혀있던 비밀번호를 압축 해제를 진행할 때 입력하셔야 합니다.

압축 해제된 폴더로 이동하면 2개 파일이 들어있을거예요. 윈도우 32비트와 64비트로 나뉘어 있는 것인데 기본값으로 x86 파일로 실행하면 대부분 문제없이 실행됩니다. 조금 전문 지식이 있다면 64비트 윈도우를 설치하신 분들은 x64 파일로 실행하세요.

그리드킬러2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바로 검색이 되지 않으니까 오른쪽 하단 검사 시작 버튼을 클릭하셔야 하는데요. 그리드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중간에 그리드 란? 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이제 검색된 프로그램이 있다면 제거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