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C++ 다운로드 C언어를 시작하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제가 처음 C언어를 접했던 기억은 대학생 때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지금은 1도 기억에 남아있지 않은데요. 대학생 때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했다면 지금은 꽤나 실력자가 되어 있지 않았을까 살짝 후회도 해봅니다. 아무튼 이번에 C언어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찾을 수 있는 Dev-C++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설명하는 내용으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Dev-C++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의 C언어 시작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니까 언제든지 필요하실 때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세요.

 

 

Dev-C++ 다운로드

역시 이런 프로그램을 받을 때에는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다른 사이트로 연결된다 하더라도 정보 획득이나 기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꼭 공식 사이트를 찾아가세요.

구글에서 Dev-C++ 검색을 해보시면 원래 검색 결과 상단에 공식 사이트가 나와야 하지만 아래쪽으로 이동하셔야 찾을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를 찾아서 접속하세요.

Dev-C++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Get Dev-C++ 항목을 찾을 수 있고 4개 버튼이 있습니다. 제일 처음에 있는 Download original Dev-C++5 버튼을 클릭하시면 될 거예요.

SOURCEFORGE 사이트로 연결되어 있는지 새 탭이 열리면서 SOURCEFORGE 사이트에 Dev-C++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우리가 해야 하는 것은 없어요. 5초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Dev-C++ 설치 파일이 보인다면 실행해서 Dev-C++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이제 여러분들의 C언어를 Dev-C++ 프로그램과 함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