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페이 카드 삭제 이렇게 하는 겁니다.

처음 삼성 페이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구매했을 때 가지고 있는 카드 중에서 등록할 수 있는 모든 카드를 등록했던 지금 생각하면 웃음만 나오는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삼성 페이로 결제를 하다 보면 한 번도 선택하지 않고 등록만 되어있는 카드가 있어서 이번에 삼성 페이 카드 삭제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감성을 포기하고 삼성 페이 때문에 갤럭시로 넘어온다는데 그게 사실인가요? 

 

 

삼성 페이 카드 삭제

캡처를 할 때에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마지막에 이미지를 확인해보니 시스템에 다크 모드를 적용해서 삼성 페이 앱에서도 테마가 다크 모드로 적용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화면과 색상이 다르다고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삼성 페이 카드 삭제를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앱 목록에서 삼성 페이를 터치하여 실행하시거나 결제하듯 화면 위로 끌어올려서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앱 화면이 열리면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슬라이드 메뉴를 열어줍니다. 이제 지갑 항목에 보이는 카드 버튼을 터치하세요.

현재 등록되어 있는 카드 목록이 나올 거예요. 저는 처음에 여러 가지 카드를 등록했다가 지금은 2개 카드만 남겨놓았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카드 목록 중에서 삭제하고 싶은 카드를 선택하고 해당 카드를 관리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해보도록 할게요.

카드 상세정보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이제 삼성 페이 카드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를 열어보면 카드 삭제 버튼이 있는데요. 카드 삭제 버튼을 터치한다고 바로 삭제되는 것은 아니니까 지문 인식이나 홍채 인식을 해주시고 삼성 페이 카드 삭제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