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다운로드 경로 두 가지

윈도우 브라우저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엣지 브라우저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구글은 크롬 브라우저를 제공하죠. 그 외에도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저가 현재 출시되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라는 것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확인해보니 두 가지 경로가 있던데 모두 알려드릴게요.

경로는 두 가지라고 하지만 알고보면 한 개의 사이트에서 다른 페이지 두 곳으로 접속하는 것이라서 크게 다르지 않아요. 어디에서 검색하는지에 따라 다른 경로를 설명하려고 합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받기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와 구글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네이버와 구글에서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검색했을때 접속되는 페이지가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먼저 네이버에서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인데요.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사이트 메인 페이지로 연결되어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고 아래에는 세부 링크도 있습니다. 주황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64비트 설치 파일로 받을 수 있고 만약 32비트를 사용하거나 mac 운영체제, 리눅스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세부 링크에서 클릭하고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이제 구글에서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검색 결과를 확인해볼게요. 검색 결과에는 역시 공식 사이트가 상단에 나오지만 링크 이름이 다르죠.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면 주황색 버튼이 아닌 하얀색 다운로드 버튼이 있고 아래에는 메인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세부 링크도 있네요. 친절하게도 하얀색 버튼에는 64 비트라고 적혀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도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와 비트에 맞게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어느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을 했는지에 따라 접속되는 페이지는 다르지만 받아지는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설치 파일은 똑같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받고 설치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