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알림 해제로 광고 차단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에 광고 알림이 뜨는 것을 매우 싫어해서 어플을 설치하면 알림 차단을 설정합니다. 그런데 최근 번개장터 어플에서 하루가 멀다 하고 광고 알림이 뜨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번개장터 어플 알림 설정을 변경했는데 혹시나 어떻게 알림 해제를 해야 하는지 궁금해서 검색하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포스팅해요.

어플을 실행했을 때 화면에 보이는 광고는 당연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행하지도 않은 어플에서 매일 광고 알림이 뜨는 것은 부정적으로 생각해서 어플 삭제까지 하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해요. 자주 사용하는 어플이라면 삭제보다 알림 해제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번개장터 알림 해제 방법

어플에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알림 해제 설정은 가능하지만 알림을 해제하고 나중에 로그인했을 때 설정이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제가 확인해보지 않았기에 초기화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번개장터 어플을 실행하시고 하단에 MY 탭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에 화면이 바뀌는데요.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톱니바퀴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화면에 보이는 메뉴 중에서 상단을 보니까 사용자 설정 항목에 알림 설정 메뉴가 있네요. 광고 알림 설정을 해제해야 하니까 알림 설정 메뉴를 터치하면 됩니다.

알림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여러 가지 알림이 보이지만 채팅, 상품, 상점, 배송 알림은 필요할 수 있으니 해제하지 않고 이벤트 및 혜택 알림 동의를 해제하세요. 물론 다른 알림 설정도 불필요한 것이 있다면 해제하셔도 됩니다. 이벤트와 혜택 알림이 광고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알림을 확인해보면 이벤트 및 혜택 알림 외에 관련 있는 것이 전혀 없더라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